저희 명인제약은 ‘좋은 치료제, 넘치는 건강’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생산기반을 꾸준히 구축하였고, ‘단 하나의 불량품도 허용해선 안 된다’는 신념으로 원료 합성부터 완제의약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을 국제 기준에 부합되는 ‘고품질의 의약품’을 생산, 공급하여 국민건강에 이바지해 왔습니다.
R&D 중심 경영을 통해 최첨단 cGMP 선진화에 지속적으로 투자해왔으며, 글로벌 제약사로 도약하기 위해, 발안 2공장에 20,000㎡(6천여평) 규모의 펠렛전용 생산공장을 신규 착공하여 Global Standard에 부합되는 c-GMP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<미국, 유럽, 중국, 일본 등> 글로벌 제약사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2021년에는 이스라엘 연구개발 벤처기업인 Pharma Two B(P2B)에 지분투자(620만불/지분율 7.7%)를 단행하였고, 미국/캐나다에서 임상 3상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파킨슨 치료제 신약(P2B001)의 국내독점 판매 및 생산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.
2025년에는 이탈리아 Newron사와 치료저항성 조현병 치료제 신약인 Evenamide독점 라이선스계약을 체결하였고, 유럽, 중미, 남미 및 아시아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3상 임상시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
또한, 2023년 6월 350억원을 출연해 ‘명인 다문화장학재단’을 설립하였으며, 2024년 6월에는 현금 100억원을 추가로 출연하여, 총 450억원 규모의 장학재단이 되었습니다. 앞으로도 다문화가족 자녀들이 우리사회의 일원으로서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며 ‘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’을 만들어 가겠습니다.
명인제약은 ‘글로벌 제약시장’을 선도할 우수 의약품 개발 및 친환경 생산 / 연구시스템확보, ISO 37001 부패방지경영시스템 도입으로 투명경영시스템 구축, 국내외 구호의약품 지원 및 다문화장학재단 설립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경영 제약기업으로서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, IPO(기업공개)를 통해 더 큰 성장과 도약을 펼쳐나가겠습니다.
명인제약(주) 대표이사 / 회장 이행명